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정보

평택 아이모텔 숙박 숙소 리모델링으로 새단장 했어요. 평택 가볼만한곳

평택 아이모텔 숙박 숙소 리모델링으로 새단장 했어요. 평택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려요.

모처럼만에 나들이 길에 나선 우리 부부는 사촌 동생 결혼식에 참석하고,

평택주변 관광지를 구경하고 이곳 아이모텔에서 하루를 묵고 서해안의 왜목마을을 구경할려고 해요.

모텔로 가는길에 오뚜기와 진라면 광고판이 보이는 네거리를 지나고

아이모텔 새단장 기념 주말 특가행사, 주말 토 일요일 숙박요금 할인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모텔에 도착하여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로비로 들어서니, "저희 아이모텔은 리모델링 완료, 스타일러설치 후에도 기존과 동일한 요금으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란 문구가 우리 부부를 반깁니다.

모처럼만에 신혼 기분을 만끽해 보며... 커피외에 1회용품들 치솔, 면도기, 클렌저, 미용을 위한 마스크팩, 여성청결제 기타 등등에 피임을 위한 도구가 준비 되어 있어요.

화려하진 않지만 고급지고 정갈한 수면등이 시선을 끕니다. 내실 조명을 끄고 무드있는 취침등만 켰더니 무더운 여름날 침실분위기가 그야말로 환상적으로 변합니다.

최근 리모델링한 숙소답게 깨끗한 시설은 물론 객실에 lg트롬 스타일러가 설치되어 있어요.

스팀세척으로 냄새제거는 물론 구김제거등이 가능하여 세탁비를 절감? 할수도 있겠다는....ㅎㅎㅎ

요즘은 물값절약을 위해서인지, 화장실에 샤워기만 달려있는 곳도 많던데,

넉넉한 사이즈의 욕조가 놓여있어서, 부부가 함께 욕조에 지친몸을 담굽니다.

새롭게 리모델링한 모텔이라 왠만한 호텔보다 정갈하고 깨끗한 느낌의 아이모텔 침대에서

신혼여행 온 기분을 만끽? 하고 서해안으로 여행오면 다시 찾겠다고 생각해봅니다.

#평택호텔 같은 #아이모텔 #숙소 #숙박 #리모델링